본문 바로가기

여행

우연히 찾게 된 "2009 포항 국제 모터보트 그랑프리 대회"


친구 아이의 돌잔치, 그리고 모임 때문에 포항에 갔다가..다음날.

바다구경하러 잠시 갔었는데, 차가 왜 그렇게 많이(평소보다) 막히는지..

그냥 휴일이라 사람들이 가까운 북부해수욕장에 많이 왔겠지 했는데..

나중에 보니깐...행사가 있어서.

포항시 승격 60주년 및 시민의 날 기념 "2009 포항국제 모터보트 그랑프리 대회"가 열리고 있었다. 국제라고 해서

외국인이 있을 줄 알았는데, 외국인의 모습은 보지 못했었고, 조금의 볼거리가 있었다.

직접 눈으로 본건 처음이라 그 크기를 가늠하기 어려웠는데 직접 눈으로 보니깐,,,만지고도 싶었지만 차마 바다에 발을 담그기 싫었다. 사이즈 크다. 그리고 위에 사진...꼭 애완동물 줄로 끌고 다니는 것 같았다.

솔직히 위 사진 때문에 조금의 충격을 먹었다. 카메라에 관심이 있었던 터라...모두 풀프레임 바디를 사용하고 고가의 망원랜즈까지...부럽다. 언젠가는....

이 놈은 어떤 놈일까? 경주용이 아닌 전시용인 것 같은데..타면 잘 나갈것 같다. 물에 젖지도 않고..

달리는 것을 한번 봐야 하는데..그러지는 못했다.

빨간 큰 차들...닷지와...그리고 요즘 중국으로 팔린 H3...
완전 큰 차들..내부 구경은 못했다.


시원스럽게 바다 물살을 가르면서....달리는 저 모습을 한참이나 바라보고 있었다. 간만에 색다른 구경을 한 것 같다.